HOSTING / MAINTENANCE

유지관리 업무순서

  • 유지관리 신청접수

    24시간 상시접수

    비즈밸리 유지보수 관리시스템을 이용하여 24시간 유지관리 신청건을 접수합니다.

    -유지보수업무

    -하자보수업무

    -호스팅관련업무

  • 업무분석 및 계약사항 검토

    접수된 유지보수건은 실시간으로 비즈밸리 담당자에게 전송됩니다.

    담당자는 다음사항을 검토합니다.

    -고객의 요청사항에 대한 정확한 분석

    -계약내용에 적합한 업무인지 파악

    -유지보수 결정 또는 추가계약으로 진행여부 상담

  • 고객상담(생략가능)

    비즈밸리 담당자는 다음 사항과 관련하여 고객과 상담합니다.

    -요청 업무내용이 명확하게 이해가 안될떄

    -계약사항을 초과하거나 계약이 없는 신청건

    -기타 고객의 판단이 필요한 경우

  • 유지보수 작업

    -웹 디자인 추가 및 수정보완

    -프로그램 수정 및 보완

    -웹호스팅 셋팅 관련 작업

  • 작업결과 반영 및 통보

    작업결과 내용을 통보합니다.


    -PMSYS 작업결과 글 등록

    -SMS 문자 메시지

    -이메일 통보

  • 유지보수 완료

    비즈밸리 사내시스템에 등록하고 업무를 종결합니다.